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0기 정숙, 방송 첫 뽀뽀 주인공…"내 입술 어때?"

조이뉴스TV 2024. 4. 25. 08:5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에 초특급 엘리트 솔로남녀가 베일을 벗었다.

 

24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에서는 역대급 스펙과 비주얼의 20기 솔로남녀가 입성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또한 '솔로나라' 사상 최초로 카메라 앞에서 뽀뽀를 하며 사랑을 확인한 '뽀뽀남녀'가 탄생해 충격에 빠뜨렸다. 뽀뽀의 주인공은 정숙이었다.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20기는 학벌, 직업, 비주얼, 피지컬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모범생 특집'으로 진행됐다. 또한 데프콘은 "사랑에 빠진 남녀가 뽀뽀하는 장면을 들켰다"고 귀띔해 충격을 안겼다. 연애에 있어서도 '모범적'이다 못해, '스킨십 선행학습'까지 돌입한 남녀의 정체에 궁금증이 쏠렸다.

 

 

 

영수는 소아과 의사라는 직업을 밝히며 "성실함을 대변할 수 있는 게 학벌이라고 생각해서 굳이 (결혼 조건을) 본다면 학벌"이라고 말했다. 이어 "능력에 맞지 않는 치장을 좋게 보진 않는다"는 이성관을 드러냈다. 뒤이어 '두부상 미남' 영호는 "10세 연상의 여성을 만났다. 나이는 그렇게 중요하지 않고, 경제력 있으신 분들을 좋아…………

 

 

https://www.joynews24.com/view/1712337

 

'나는솔로' 20기 정숙, 방송 첫 뽀뽀 주인공…"내 입술 어때?"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에 초특급 엘리트 솔로남녀가 베일을 벗었다. 24일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에서는 역대급 스펙과 비주얼의 20기 솔로남녀가 입성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또한 '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