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상담소' 오은영 "재혼 콩깍지 1년…윤기원, 착한꼰대"

조이뉴스TV 2024. 4. 17. 16:3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배우 윤기원과 이주현이 재혼 1년차 고민을 털어놨다.

 

18일 오후 8시10분 방송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감초 연기가 일품인 29년 차 베테랑 배우 윤기원과 아내 이주현이 출연한다. 윤기원은 미모의 모델학과 교수인 아내와 재혼 후 12살 된 아들과 함께 세 식구를 꾸리며 얼마 전 재혼 1주년을 맞은 행복한 근황을 알린다.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

 

 

본격적인 상담이 시작되기 전 윤기원은 다급히 결혼 1주년 때 했던 일을 자백하며 "결혼 1주년에 새벽 1시를 넘어 들어갔다"며 아내에게 사과한다. 그는 "어차피 좀 있다가 생일이니깐 뭉쳐서 하려고 했다"라고 말했지만, MC들 모두 탄식하며 고개를 저었다는 후문.

 

 

 

윤기원, 이주현 부부는 "저희 잘살고 싶어요"라는 반전 고민을 고백한다. 이주현은 한쪽 고무장갑이 떨어져도 개의치 않는 털털한 성격이지만, 윤기원은 고무장갑 하나 고르는 데에도 크기부터 가격까지 체크하는 꼼꼼한 성격이라며 극과 극 성향 차이에 대해 토로한다. 여느 신혼부부처럼 사소한 부분에서 마찰이 생긴 상황이었지만, 이주현은 "더 이…………

 

 

https://www.joynews24.com/view/1709403

 

'금쪽상담소' 오은영 "재혼 콩깍지 1년…윤기원, 착한꼰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배우 윤기원과 이주현이 재혼 1년차 고민을 털어놨다. 18일 오후 8시10분 방송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감초 연기가 일품인 29년 차 베테랑 배우 윤기원과 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