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멱살 한번' 김하늘, 긴급체포…연우진x장승조 공조 '시청률 2.3%'

조이뉴스TV 2024. 4. 16. 08:5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이 긴급 체포됐다. 이날 방송은 2.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9회에서 서정원(김하늘 분)이 차은새(한지은 분) 살해 혐의로 긴급 체포됐다. 유윤영(한채아 분)에게 받은 사진을 은폐한 사실이 발각된 태헌(연우진 분) 또한 직위 해제됐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KBS ]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KBS ]

 

 

이날 방송에서 정원의 목걸이를 윤영이 차은새 살해 현장에 두고 갔다고 확신한 설우재(장승조 분)는 곧바로 정원에게 이 사실을 알렸다. 마침내 진실을 알게 됐다는 안도감도 잠시, 정원과 태헌이 내연관계라는 스캔들이 터졌다.

 

 

 

분노에 휩싸인 우재는 곧바로 태헌을 찾아가 거센 몸싸움을 벌였다. 막무가내로 치고받던 끝에 우재는 태헌에게 절대로 정원과 이혼할 일 없다며 강력하게 경고하는가 하면 태헌은 일방적인 마음이었다고 해명했다.

 

반응형

 

그날 밤, 홀로 캠핑 중인 태헌을 찾아간 정원은 스캔들 기사와 관련해 태헌에게 사과했다. 또한 태헌이 자신을 …………

 

https://www.joynews24.com/view/1708560

 

'멱살 한번' 김하늘, 긴급체포…연우진x장승조 공조 '시청률 2.3%'

'멱살 한번 잡힙시다' 김하늘이 긴급 체포됐다. 이날 방송은 2.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