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조선의 사랑꾼' 유현철♥김슬기, 불화 고백 "소통불가" 눈물

조이뉴스TV 2024. 4. 16. 08:5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유현철♥김슬기가 심리상담소에 방문했다. 국민 노총각 심현섭은 '102번째 소개팅'에서 심혜진의 손길 속에 지적인 남자로 변신, '최지우 닮은 그녀'와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방송은 전국 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1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돌싱커플' 유현철♥김슬기가 부부상담을 받았다. 서로 다른 성향으로 다툰 두 사람은 상담가에게 조심스럽게 불화를 털어놨다. 하지만 김슬기는 눈물을 흘리며 "혼자 개인적으로 이야기하면 안 되냐. 같이 있으니 솔직히 다 이야기하기 어렵다"며 유현철을 내보냈다. 제작진과 함께 밖으로 나간 유현철은 "어제 싸웠다. 감정적으로 나오니까 제대로 상담을 못 하겠다"며 착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조선의 사랑꾼 [사진=TV조선 ]
조선의 사랑꾼 [사진=TV조선 ]

 

 

상담사와 단둘이 얘기하던 김슬기는 "우리는 소통이 안되는 건가"라며 공감이 아닌 무심함으로 일관하는 유현철의 모습을 회상하며 눈물지었다. 거기다 바깥에서 김슬기를 기다리던 유현철은 "첫 단추가 눈물로 시작했는데…제 얼굴에 침뱉기밖에 안된다"며 제작진의 설득에도 상담을 거부했다.

 

 

 

결혼정보회사를 찾은 심…………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08568

 

'조선의 사랑꾼' 유현철♥김슬기, 불화 고백 "소통불가" 눈물

'조선의 사랑꾼' 유현철♥김슬기가 심리상담소에 방문했다. 국민 노총각 심현섭은 '102번째 소개팅'에서 심혜진의 손길 속에 지적인 남자로 변신, '최지우 닮은 그녀'와 만남을 가졌다. 이날 방송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