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송중기 누아르 '화란', 10월 11일 개봉 확정

조이뉴스TV 2023. 9. 12. 13:5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76회 칸 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화제작 '화란'이 10월 11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누아르 드라마다.

 

'화란'이 10월 11일 개봉된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화란'이 10월 11일 개봉된다.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신세계', '무뢰한', '아수라', 그리고 '헌트'까지 높은 완성도의 흡인력 있는 작품들을 만들어온 제작사 사나이픽처스의 신작 '화란'은 지옥 같은 세상에 놓인 두 남자의 위태로운 이야기를 강렬한 전개와 밀도 높은 드라마로 그려낸 작품.

 

76회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청되는 쾌거를 이룬 '화란'은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전세계 언론과 평단의 열띤 호평을 불러모은 데 이어 28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스페셜 프리미어'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웰메이드 느와르 드라마 탄생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공개된 '화란'의 티저 포스터는 강렬한 컬러에 담긴 '연규'와 '치건'의 드라마틱한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해야 되면 하는 거야. 우린"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두 인물 앞에 펼쳐질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기댈 곳 없는 소년 '연규'로 분해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낸 신예 홍사빈과 그에게 연민을 느끼고 이끌어주는 조직의 중간보스 '치건' 역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꾀한 송중기가 빚어낼 시너지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렇듯 지옥 같은 세상에 놓인 두 인물을 담아낸 강렬한 티저 포스터로 깊은 인상을 전한 '화란'은 홍사빈, 송중기를 비롯해 K-콘텐츠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김형서(비비)까지 캐릭터에 몰입한 배우들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열연이 더해져 올가을 극장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화란'은 10월 1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32052

 

송중기 누아르 '화란', 10월 11일 개봉 확정

76회 칸 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화제작 '화란'이 10월 11일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란'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