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 갓+한복 'MZ 유교보이'…이유영과 운명

조이뉴스TV 2024. 4. 15. 16: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가 마성의 유교남으로 돌아온다.

 

5월 13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연출 장양호 기획 KBS 제작 판타지오 원작 네이버웹툰 <함부로 대해줘> 작가 정선우) 측은 '함부로' 다가갈 수 없는 철벽 선비 신윤복 역으로 변신한 김명수의 스틸을 공개했다.

 

&#39;함부로 대해줘&#39; 김명수 [사진=KBS]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 [사진=KBS]

 

 

'함부로 대해줘'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인의예지를 장착한 21세기 MZ선비 신윤복(김명수 분)이 함부로 대해지며 삶에 지친 여자 김홍도(이유영 분)와 만나 차근차근 만들어가는 무척 예의 바른 로맨스 드라마다.

 

 

 

신윤복 캐릭터는 시간이 멈춘 듯 조선 시대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대한민국 성산마을 후계자이자 가문의 사명을 책임지는 문화재 환수 스페셜리스트. 갓과 한복이 잘 어울리며 도리와 원칙을 지키는 지덕체가 완벽한 인물이다.

 

 

특히 신윤복은 집안 어른의 말이 곧 법이라 여기는 이 시대 최고 유교보이지만 모험심과 반항심 또한 충만한 MZ청년이다. 그러나 어째서인지 사람의 감정은 쉬이 믿지 못해 누구에게나 예의…………

 

https://www.joynews24.com/view/1708434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 갓+한복 'MZ 유교보이'…이유영과 운명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가 마성의 유교남으로 돌아온다. 5월 13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첫 방송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연출 장양호 기획 KBS 제작 판타지오 원작 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