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같은 내새끼' 절약왕 母, 아들 목욕 중지…용돈 회수까지

조이뉴스TV 2024. 4. 11. 16:3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금쪽같은 내새끼' 근검절약 엄마와 위기의 형제 두번째 사연이 공개된다.

 

12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지난주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던 '절약왕' 엄마와 아빠가 다시 한번 등장한다. 반복되는 형제 갈등에 지쳐 신청했지만, 오히려 촬영 도중 발견된 엄마의 지나친 절약 습관이 더욱 놀라움을 샀는데. 금쪽같은 내새끼 최초, 금쪽 처방을 받지 못해 자체 솔루션을 진행한 바 있다. 금쪽이네는 솔루션 도중 새로운 문제점이 발견돼 재출연을 결심했다고.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영상에서는 자체 솔루션을 시작한 금쪽이네 모습이 보인다. 어두웠던 집안의 불을 밝히자 덩달아 표정이 밝아진 금쪽. 그동안 물을 쓸 때 제한이 있었던 형제에게 아빠는 깜짝 선물로 거품 목욕을 준비한다. 하지만, 욕조에 가득 채워진 물을 보는 게 불편했던 엄마는 형제의 의사를 무시한 채 거품 목욕을 그만두게 한다. 이에 오 박사는 "여전히 엄마는 절약하지 않으면 불안한 것 같다. 일종의 OO 증상"이라고 분석한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아빠에게 용돈을 받은 후, …………

 

 

https://www.joynews24.com/view/1707317

 

'금쪽같은 내새끼' 절약왕 母, 아들 목욕 중지…용돈 회수까지

'금쪽같은 내새끼' 근검절약 엄마와 위기의 형제 두번째 사연이 공개된다. 12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지난주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