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7인의 부활' 이유비, 황정음 무너뜨릴 복수의 칼날…이정신 맞대면

조이뉴스TV 2024. 4. 11. 10: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7인의 부활' 이유비가 황정음을 향한 반격에 나선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측은 11일, 금라희(황정음 분)를 무너뜨릴 역습을 실행하는 한모네(이유비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민도혁(이준 분)과 '세이브' 대표 황찬성(이정신 분)의 첫 만남도 포착돼 궁금증을 더한다.

 

 

'7인의 부활'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7인의 부활'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지난 방송에서 금라희는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를 이용해 한모네를 무너뜨렸다. 금라희는 매튜 리의 눈을 피해 윤지숙(김현 분)을 몰래 빼돌렸지만, 이를 알 길 없는 한모네는 금라희를 향해 복수를 다짐했다. 한편 민도혁은 자신을 도와주는 '메두사(=금라희/황정음 분)'의 정체에 궁금증을 갖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한모네의 분노 어린 눈빛이 예사롭지 않다. 공개된 5회 예고편에서 금라희의 목숨을 자신에게 달라며 술잔에 독약을 타는 한모네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이어 "어디 한번 살려달라고 발버둥 쳐봐"라는 한모네의 섬뜩한 목소리는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모네가 건넨 술을 마시고 정신을 잃은 듯한 금라희도 눈길을 끈다. 과연 한모…………

 

 

https://www.joynews24.com/view/1707045

 

'7인의 부활' 이유비, 황정음 무너뜨릴 복수의 칼날…이정신 맞대면

'7인의 부활' 이유비가 황정음을 향한 반격에 나선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측은 11일, 금라희(황정음 분)를 무너뜨릴 역습을 실행하는 한모네(이유비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민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