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9기 영식·영수·광수 '오열'…영수 '로맨스 중꺾마'

조이뉴스TV 2024. 4. 11. 09:5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로맨스가 엉켜버렸다.

 

10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파란이 불어닥친 '솔로나라 19번지'의 로맨스 대격변이 펼쳐졌다.

 

이날 현숙과의 슈퍼 데이트를 앞둔 영호는 다른 솔로남들에게 자신이 직접 만든 목걸이 선물을 하겠다고 선언했지만, 광수, 상철 등은 "확신이 있을 때 고백해야 한다"라며 이를 말렸다. 그러나 영호는 "말리셔도 할 것 같다. 저도 고집 있다"고 강경하게 말했다. 현숙과 마주 앉은 영호는 "최종 선택을 안 한다고 해도 그게 마음이 없다는 건 아니니까, 천천히 알아가고 싶다는 거니까"라면서 "밖에서 어디 놀러갈지 알아보고 서로 그렇게 해도 되냐?"라고 '노빠꾸 직진'을 계속했다.

 

 

나는 솔로 [사진=SBS PLUS, ENA]
나는 솔로 [사진=SBS PLUS, ENA]

 

 

 

심지어 영호는 "손을 달라고 했을 때 바로 주셔서 호감의 표시인 줄 알았다"라는가 하면 "제가 이직을 계획하고 있다"며 현숙의 거주지인 인천 근처로 직장을 옮길 생각도 내비쳤다. 현숙은 "짧은 기간에 이성적인 감정이 생기는 건 힘들지 않을까"라고 돌려서 거절 의사를 전했으나, 영호는 "저는…………

 

 

https://www.joynews24.com/view/1706945

 

'나는솔로' 19기 영식·영수·광수 '오열'…영수 '로맨스 중꺾마'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로맨스가 엉켜버렸다. 10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파란이 불어닥친 '솔로나라 19번지'의 로맨스 대격변이 펼쳐졌다. 이날 현숙과의 슈퍼 데이트를 앞둔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