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이수영, 사기로 빚만 30억…"감당하겠다"던 남편, 지금도 '무한신뢰'

조이뉴스TV 2024. 4. 11. 08:5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가수 이수영이 억대 사기로 30억 넘는 빚더미에 앉았던 과거를 떠올렸다.

 

11일 오후 6시 공개하는 박수홍 유튜브 토크쇼 '야(夜)홍식당'에는 이수영이 출연했다. 박수홍은 "제 결혼식 때 혼주 역할을 해줬던 ‘찐동생’"이라고 소개했다. 박수홍은 이날 이수영을 위해 숙성 한우 소고기를 준비했고, 이수영은 예비 아빠 박수홍을 위해 출산 및 육아 관련 서적을 잔뜩 사서 선물했다.

 

야홍식당 [사진=야홍식당]
야홍식당 [사진=야홍식당]

 

 

이수영은 이 날 중학교 1학년 아들을 둔 엄마의 고충부터 10살 연상 남편과의 알콩달콩 결혼 생활 뒷이야기를 솔직하게 고백했다. "중학교 1학년 아들이 사춘기에 접어들어 긴장 모드"라면서 "제가 장난을 좋아해서 남편을 놀린다. 일찌감치 방귀도 텄다"고 말했다.

 

 

 

이수영은 가요계를 호령하던 시절 ‘신비주의 전략’으로 활동하며 힘겨웠던 속내를 털어 놓았다. 그는 "신비주의라 잘 안 웃고 말도 안 했다. 대기실에서는 항상 이어폰을 끼고 목을 풀어야 했다"면서 "다른 가수와 얘기하거나 정겹게 인사도 해선 안 됐다. 하지만 나는 친해지고 싶었다. 나는 어릴 때부터 아줌마 같았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

 

 

https://www.joynews24.com/view/1706954

 

이수영, 사기로 빚만 30억…"감당하겠다"던 남편, 지금도 '무한신뢰'

가수 이수영이 억대 사기로 30억 넘는 빚더미에 앉았던 과거를 떠올렸다. 11일 오후 6시 공개하는 박수홍 유튜브 토크쇼 '야(夜)홍식당'에는 이수영이 출연했다. 박수홍은 "제 결혼식 때 혼주 역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