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데프콘x이용진, 18일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영업 개시

조이뉴스TV 2024. 4. 9. 09:3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방송인 데프콘, 이용진이 '다해준다 인력사무소'를 선보인다.

 

E채널은 18일 오후 6시 실제와 가상을 넘나드는 모큐멘터리 예능 '다해준다 인력사무소'의 첫 영업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다해준다 인력사무소'는 연예계 숨은 야망러 데프콘이 작은 인력사무소를 제2의 삼성에 버금가는 대형 그룹사로 키워나가는 과정을 실제와 가상을 오가며 그려낸 페이크 리얼 예능이다.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사진=티캐스트 ]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사진=티캐스트 ]

 

 

 

 

이용진은 인력 소장 및 영업부장으로 분해 일일 일꾼들과의 대환장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데프콘과 이용진은 연예인 일꾼들의 영혼까지 빨대 꽂은 악덕 사장인 반면, 업체 대표에겐 환상적인 립 서비스로 영업 기밀을 캐내고 초대형 광고 계약까지 노린다.

 

원대한 꿈을 안고 인력사무소를 연 데프콘과 이용진은 외식업·뷰티·헬스케어·반려동물·여행사까지, 일꾼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몸으로 부딪치며 웃음 공략에 나선다.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첫 영업에는 모델 송해나, 방송인 안현모가 출동한다. 두 사람은 전국 200여 개 가맹점을 지닌 초대형 맥주 프랜차이즈에서 불금 영업에 나설 예정이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06307

 

데프콘x이용진, 18일 '다해준다 인력사무소' 영업 개시

방송인 데프콘, 이용진이 '다해준다 인력사무소'를 선보인다. E채널은 18일 오후 6시 실제와 가상을 넘나드는 모큐멘터리 예능 '다해준다 인력사무소'의 첫 영업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다해준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