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같은 내새끼' 에너지 폭발 5세 금쪽이 영상편지 직접 보내 "도와주세요"

조이뉴스TV 2023. 8. 26. 09: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5세 금쪽이가 직접 오은영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영상 편지를 보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 같은 내 새끼'에서는 에너지 폭발 5세 금쪽이때문에 힘들어하는 엄마의 사연이 담겼다.

 

이날 금쪽이는 직접 영상 편지를 보내 "안하고 싶은데 행동을 자꾸 하게 돼요. 그걸 도와줬으면 좋겠어요"라는 고민을 털어놨다.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금쪽이 엄마는 "평소 아이가 산만하다. 화장실을 이동할 때는 땅을 안밟고 간다. 통제하기가 힘들다. 작년 4세부터 그랬다. 두드러지게 눈에 띄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금쪽이는 하원 후 동생보다 먼저 씻겨달라 했고 혼자 다리를 들어 씻는 등 기다리지 못했다.

 

 

 

이후 엄마가 자리를 비우자 금쪽이는 "나가서 보고 올게"라며 바로 따라 나갔다. 놀이터에 놀면서도 그네에서 떨어지는 등 위험천만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금쪽이 엄마는 유난히 지친 모습을 보이며 "금쪽이 에너지가 말도 많고 행동도 많으니까 아이랑 5~10분만 있어도 제 에너지가 다 빨려 나간다"라고 말했다.

 

 

오은영은 “금쪽이는 에너지를 쓰고 나면 급속 충전이 된다. 어머니는 급속 방전 된다. 에너지 레벨이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금쪽이 엄마는 "요즘 버겁고 힘들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밝혔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26507

 

'금쪽같은 내새끼' 에너지 폭발 5세 금쪽이 영상편지 직접 보내 "도와주세요"

5세 금쪽이가 직접 오은영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영상 편지를 보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 같은 내 새끼'에서는 에너지 폭발 5세 금쪽이때문에 힘들어하는 엄마의 사연이 담겼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