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줄서는 식당2' 月 10만명 찾는 빵집, 웨이팅만 2시간↑

조이뉴스TV 2024. 4. 8. 13: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하이텐션 외향인 김호영이 '줄 서는 식당2'에 출격한다.

 

8일 밤 10시10분 방송될 tvN '줄 서는 식당2'(연출 이예림, 구예림)에서는 '극악 웨이팅 베이커리 TOP3' 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스페셜 조사원으로 출격해 하이 텐션으로 '줄슐랭 조사단'의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줄서는 식당2 [사진=tvN ]
줄서는 식당2 [사진=tvN ]

 

 

방송에서는 대문자 E 김호영과 I 이주승이 팀을 이뤄 현장 조사에 나선다. 빵집 입장을 기다리며 자연스럽게 다른 대기 손님들과 인터뷰를 시작한 김호영의 모습에 입짧은 햇님은 "먼저 말 거는 게스트는 처음"이라고 깊은 감동을 받는다. 반면, 이주승은 흥이 넘치게 대화하는 김호영 옆에서 급격히 체력이 방전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김호영은 진정성 논란에 휩싸이는 예상치 못한 위기를 마주한다. '줄슐랭 조사단'이 빵을 한 입 베어 물자마자 놀라서 굳어버린 김호영의 반응을 연기로 의심하는 것. 이에 김호영의 절친 이석훈이 심문에 나선다.

 

 

다음으로 이석훈과 정혁은 한 달 방문객이 10만 명인 빵 맛집을 찾아간다. 1회에서 2시간 13분 만에 대방어 맛집에 입장…………

 

https://www.joynews24.com/view/1705945

 

'줄서는 식당2' 月 10만명 찾는 빵집, 웨이팅만 2시간↑

하이텐션 외향인 김호영이 '줄 서는 식당2'에 출격한다. 8일 밤 10시10분 방송될 tvN '줄 서는 식당2'(연출 이예림, 구예림)에서는 '극악 웨이팅 베이커리 TOP3' 조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뮤지컬 배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