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 기안84, 대학서 횡설수설 강연 "숨이 확 막혀" 진땀

조이뉴스TV 2024. 4. 5. 09:2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대강당 객석을 가득 채운 후배들 앞에서 특별 강연을 펼친다. 그러나 시작부터 산으로 가는 강연에 "숨이 확 막히더라고"라며 진땀을 쏟은 기안84. 과연 그의 강연에 후배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또 어떤 이야기를 들려줬을지 기대가 모인다.

 

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대학교 후배들 앞에서 강연을 펼치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프리뷰 갈무리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기안84 프리뷰 갈무리 [사진=MBC]

 

 

강연을 앞두고 기안84는 후배들과 캠퍼스 바닥에 앉아 20대의 추억을 떠올린다. 그는 후배들의 그림을 보며 응원과 격려를 전하는가 하면 자신을 주제로 작가 연구 레포트를 썼다는 후배의 이야기에 고마움을 전하기도. 또한 무지개 회원들의 인기 현황까지 체크하며 후배들과 공감대를 나눈 기안84는 "세대 차이가 안 느껴진다"라며 자신감이 붙는다.

 

 

 

기안84는 후배들에게 밥 잘 사주는 '선배84'의 면모도 보여준다. 과실에서 함께 짜장면을 먹다 신이 난 그는 "맨날 아저씨들이랑 먹다가 젊은이들이랑 밥 먹으니까 좋다"라며 치솟는 도파민에 미소를 짓는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05195

 

'나혼자산다' 기안84, 대학서 횡설수설 강연 "숨이 확 막혀" 진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가 대강당 객석을 가득 채운 후배들 앞에서 특별 강연을 펼친다. 그러나 시작부터 산으로 가는 강연에 "숨이 확 막히더라고"라며 진땀을 쏟은 기안84. 과연 그의 강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