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7인의 부활' 폭주 엄기준·부활한 이준, 배신자 찾기 돌입

조이뉴스TV 2024. 4. 5. 09: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인의 부활' 복수자 이준의 첫 번째 계획은 무엇일까.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측은 5일, 민도혁(이준 분)의 깜짝 등장 이후 균열이 생긴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와 '악'의 공동체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여기에 무슨 계획인지 자연인으로 돌아간 민도혁의 변신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7인의 부활'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7인의 부활'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지난 방송에서는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민도혁이 누명을 벗고 제자리를 되찾았다. 민도혁은 연쇄살인범 '심준석(김도훈 분)'의 가면을 쓰고 매튜 리와 악인들을 뒤흔들기 시작했고, 남몰래 그를 돕는 금라희(황정음 분)의 조력으로 매튜 리의 앞에 당당히 모습을 드러냈다. 매튜 리에게 "고생했어. 나를 세상 밖으로 꺼내느라"라며 심준석의 가면을 벗어 던지는 그의 모습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궁금케 했다.

 

 

 

앞선 예고편에서 "우리 중에 배신자가 있을 거예요"라는 금라희의 말에 민도혁과 내통한 배신자를 찾기 시작한 매튜 리의 폭주가 긴장감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위태로운 악인들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무언가를 보고 놀란 …………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05214

 

'7인의 부활' 폭주 엄기준·부활한 이준, 배신자 찾기 돌입

'7인의 부활' 복수자 이준의 첫 번째 계획은 무엇일까.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측은 5일, 민도혁(이준 분)의 깜짝 등장 이후 균열이 생긴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와 '악'의 공동체의 스틸컷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