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유퀴즈' 김경식 "이동우, 자꾸 넘어져 웃었는데 알고보니 실명...죽을 때까지 챙길 것"

조이뉴스TV 2024. 4. 4. 09:4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개그맨 김경식이 이동우와 더 친해진 이유를 밝혔다.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경식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김경식과 이동우의 우정에 대해 언급했고, 김경식은 "이동우와 서울예대 출신인데 학교 다닐 때는 서로 몰랐다. 개그맨 된 다음에 (틴틴파이브) 팀을 만들어 그때부터 친해졌다"고 밝혔다.

 

 

유퀴즈 [사진=tvN]
유퀴즈 [사진=tvN]

 

 

 

김경식은 이동우의 실명 후 더 친해졌다며 "병을 앓게 되며 (이동우가) 시각장애자가 되어버렸다. 그전까지 야맹증인 줄 알았다. 밤에 자꾸 걸려 넘어지더라. 공연하면 암전이 되잖나. 매번 들어올 때 걸려 넘어지더라. 관객들이 웃는다. 우리는 '끝까지 웃기려고 노력한다'고 하고 동우는 웃고 말았는데 그게 시작이었던 거다. 갑자기 셧다운 아니라 조금씩 좁혀진 거다"고 말했다.

 

이어 "어느날 연습실에서 오픈하더라. '나 사실 망막색소변성증이야. 곧 마흔 되면 시각장애인이 될 거야'라고 했는데 당시 저희가 굉장히 놀랐다. 그때부터 나이가 동갑이다 보니까 동우랑 좀 더 자주 만나지 않았나 싶다"고 덧붙였다.

 

 

이후 공개된 인터뷰에서 이동우는 "그 기억이 가장…………

 

https://www.joynews24.com/view/1704704

 

'유퀴즈' 김경식 "이동우, 자꾸 넘어져 웃었는데 알고보니 실명...죽을 때까지 챙길 것"

개그맨 김경식이 이동우와 더 친해진 이유를 밝혔다.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김경식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김경식과 이동우의 우정에 대해 언급했고, 김경식은 "이동우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