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멱살 한번 잡힙시다' 한채아-장승조 알던 사이였다…김하늘 분노 '시청률 2.9%'

조이뉴스TV 2024. 4. 2. 09:3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한지은 살인 사건의 진실이 수면 위로 실체를 드러냈다.

 

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5회에서는 진명숙(이영숙 분)과 차은새(한지은 분) 살인 사건 관련자들이 모두 무언시와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새로운 반전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2.9%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KBS]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KBS]

 

 

서정원(김하늘 분)은 자신이 상담 치료를 받고있는 유윤영(한채아 분) 원장과 남편 설우재(장승조 분)가 이미 알고 지낸 사이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자신을 일부러 윤영에게 치료 받게 냅둔 남편의 기만에 정원은 분노했다.

 

 

 

그런가 하면 정원은 우재와 윤영의 관계를 알아내기 위해 결혼 전 그가 쓰던 방을 샅샅이 뒤졌다. 그 결과, 19살 당시 우재와 윤영 그리고 또래의 한 여자와 함께 찍은 사진을 찾아냈고, 여전히 자신을 속이고 있는 우재의 만행에 실소를 터트렸다.

 

반응형

 

이와 함께 정원과 김태헌(연우진 분)이 결별하게 된 충격적인 과거사도 공개됐…………

 

https://www.joynews24.com/view/1703767

 

'멱살 한번 잡힙시다' 한채아-장승조 알던 사이였다…김하늘 분노 '시청률 2.9%'

'멱살 한번 잡힙시다' 한지은 살인 사건의 진실이 수면 위로 실체를 드러냈다. 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