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미우새' 최수종 "내가 먼저 떠나도…♥하희라, 재혼할 사람 아냐"

조이뉴스TV 2024. 4. 1. 10: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지난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2.8%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했다. 분당 시청률은 최고 12.5%까지 올라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1.1%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배우 최수종이 스페셜 MC로 출연, 母벤져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고종, 순종 다음 최수종"이라는 MC 신동엽의 재치 있는 소개에 웃음이 터져 나왔다. 최수종은 "10만 대군에 버금가는 어머님들만 6명에 MC 두 분까지, 동시간대 드라마 하면서 미우새를 견제할 수밖에 없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미우새' 최수종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미우새' 최수종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소문난 연예계 원조 사랑꾼 최수종은 "만약 먼저 세상을 떠나게 된다면, 하희라 씨가 재혼을 했으면 좋겠냐"라는 MC 서장훈의 질문에 "재혼할 사람이 아니죠"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그래도 만약 재혼했다면 어떨 것 같냐는 거듭된 질문에 최수종은 "아니 무슨 말을! 임현식 선생님도 20년 넘게 독거하셨는데"라며 버럭 하는 모습을 보였다.

 

 

 

‘홍천 미우새’ 한혜진이 절친 이시언과 함께 오토바이 라이딩에 나섰다. 두 사람…………

 

 

https://www.joynews24.com/view/1703232

 

'미우새' 최수종 "내가 먼저 떠나도…♥하희라, 재혼할 사람 아냐"

지난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2.8%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했다. 분당 시청률은 최고 12.5%까지 올라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1.1%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스튜디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