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실화탐사대', 대낮에 낫 휘두른 남편 "상간녀 앞에서 쇠몽둥이 폭행도"

조이뉴스TV 2024. 3. 29. 08:5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실화탐사대'가 길거리 한복판에서 가족들에게 낫을 휘두른 남성의 가정폭력, 고교 수영부 전지훈련에서 일어난 성폭력 사건을 다룬다.

 

28일 방송하는 MBC '실화탐사대'는 '낫 들고 달려든 아빠-조각난 가족'와 '악몽의 고교 수영부 합숙소' 등 두 실화를 다룬다.

 

'실화탐사대' [사진=MBC]
'실화탐사대' [사진=MBC]

 

 

첫 번째 실화 - 낫 들고 달려든 아빠 '조각난 가족'

 

 

 

대낮의 길거리 한복판에서 많은 이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차량을 향해 44cm 낫을 휘두른 남자 박금철(가명). 차량 유리가 박살나 흩날리던 지옥 같았던 시간, 차 안에는 박 씨(가명)의 가족들이 죽음의 공포에 떨고 있었다.

 

 

더는 남편의 악행을 참을 수 없다는 지현(가명) 씨. 그녀는 1987년 결혼했을 때부터 22년 9월 '낫 사건'이 있기까지 끊임없이 이어진 가정폭력의 생존자였다. 반찬 투정 등 사소한 이유로 아내를 잔혹하게 폭행하거나, 장인, 장모를 죽이겠다며 위협하는 등 갖가지 방법으로 가족들을 괴롭혀왔던 박 씨(가명). 그런데 아내 지현(가명) 씨가 고통스러웠던 또 다른 이유는 남편의 외도 때문이었다. 지현(가명) 씨가 알고…………

 

https://www.joynews24.com/view/1702221

 

'실화탐사대', 대낮에 낫 휘두른 남편 "상간녀 앞에서 쇠몽둥이 폭행도"

'실화탐사대'가 길거리 한복판에서 가족들에게 낫을 휘두른 남성의 가정폭력, 고교 수영부 전지훈련에서 일어난 성폭력 사건을 다룬다. 28일 방송하는 MBC '실화탐사대'는 '낫 들고 달려든 아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