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솔사계' 17기 영수·영숙 재회 "맙소사"…6기 영수 "두번째 기회"

조이뉴스TV 2024. 3. 29. 08:4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화제의 출연자들이 '나솔사계'로 집결했다.

 

28일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한번 더 특집에는 '의자왕' 6기 영수부터 '최종 커플'에 성공했던 11기 순자까지, 각 기수를 하드캐리한 주인공들이 함께 한다.

 

나솔사계 [사진=SBS PLUS, ENA]
나솔사계 [사진=SBS PLUS, ENA]

 

 

미 육군 대위로 6기 출연 당시 여심을 '올킬'했던 영수는 "동생이 결혼해서 아기를 낳았는데 전 제 부인이 없으니 쓸쓸할 때가 많다. 두 번째 기회를 주셨으니 열심히 한 번 찾아보겠다"고 다부진 각오를 드러냈다. 11기 영식은 "연애도 하고 잘 지냈다. 11기 때는 아예 적극적이지 않았다는 생각을 하고, 여기서는 더 많이 알아보고 대화할 생각"이라고 사랑 앞에 달라진 태도를 보였다.

 

 

 

13기 광수는 '솔로민박'에 2차 도전을 선언했다. 지난 '한 번 더 특집'에서 9기 현숙과 핑크빛 썸을 형성했지만, 결국 최종 커플에 실패했다. 그는 "사람의 성장이라는 게 끝이 없어서 한 번 더 배워가는 마음으로 나왔다"며 웃었다. 그 뒤를 이어, 15기 영수가 등장, "(그…………

 

 

https://www.joynews24.com/view/1702617

 

'나솔사계' 17기 영수·영숙 재회 "맙소사"…6기 영수 "두번째 기회"

'나는 SOLO(나는 솔로)' 화제의 출연자들이 '나솔사계'로 집결했다. 28일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한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한번 더 특집에는 '의자왕' 6기 영수부터 '최종 커플'에 성공했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