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미우새' 김남주 "♥김승우 패션 때문에 욕먹어, 자기만 예쁜거 입는다고"

조이뉴스TV 2024. 3. 25. 08:3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흥행보장 안방 퀸 배우 김남주가 스페셜 MC로 출연, 솔직 담백한 입담을 뽐내 화제가 되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3.8%를 기록했으며 분당 시청률은 최고 14.4%까지 올라 수도권 가구 시청률 12.4%로 2049 및 수도권 가구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미우새' 김남주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미우새' 김남주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SBS]

 

 

이날 스튜디오에는 '시청률의 여왕' 안방 퀸 배우 김남주가 스페셜 MC로 등장해 母벤져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무려 25년 만에 SBS를 찾았다는 김남주는 출연한 작품마다 흥행하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아이들 엄마다 보니 대본이 들어오면 잘 안 읽는다. 남편 김승우 씨가 대본을 읽어보고 추천해서 '미스티'도, '원더풀 라이프'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김남주는 "이번 드라마 촬영 때도 제가 우는 씬이 있는데 김승우 씨가 촬영장에 찾아와 모니터링을 하더라. '얼마나 잘하나 보자'하는 태도라 (남편을) 모른 척할 수밖에 없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

 

이어 김남주는 "연기에 의상이 많은 도움을 준다고 …………

 

https://www.joynews24.com/view/1700665

 

'미우새' 김남주 "♥김승우 패션 때문에 욕먹어, 자기만 예쁜거 입는다고"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흥행보장 안방 퀸 배우 김남주가 스페셜 MC로 출연, 솔직 담백한 입담을 뽐내 화제가 되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3.8%를 기록했으며 분당 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