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장원영 언니' 아닌 장다아…'피라미드게임' 성공적 데뷔 신고식

조이뉴스TV 2024. 3. 22. 11: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장다아가 '피라미드 게임'으로 '장원영 언니' 수식어를 지우고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21일 전편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에서 장다아는 백하린 역으로 분해 빈틈없는 활약을 펼치며 강렬한 엔딩을 선사했다.

 

'피라미드게임'에 출연하는 장다아. [사진=킹콩 by 스타쉽]
'피라미드게임'에 출연하는 장다아. [사진=킹콩 by 스타쉽]

 

 

장다아는 하린의 이중적인 모습을 실감 나게 그려냈다. 그는 극 초반 친절한 모습이 주를 이루었지만 '피라미드 게임'의 주동자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한 인물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장다아는 성수지(김지연 분)의 등장으로 계획에 차질이 생긴 이후 급변한 서늘한 표정으로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여기에 자신이 얕보는 상대방의 발을 아무런 동요 없이 짓밟으며 무시하는 하린의 악한 면모를 더욱 부각시키기도.

 

 

 

장다아의 비주얼과 분위기 또한 극의 몰입을 돕기에 충분했다. 그는 인형 같은 외모에 긴 웨이브 머리, 단정한 교복, 하얀 피부로 완전무결한 인물인 백연그룹 손녀 백하린의 모습을 그대로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장다아는 하린에게 심경 변화가 생기자 …………

 

 

https://www.joynews24.com/view/1700181

 

'장원영 언니' 아닌 장다아…'피라미드게임' 성공적 데뷔 신고식

배우 장다아가 '피라미드 게임'으로 '장원영 언니' 수식어를 지우고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21일 전편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연출 박소연, 극본 최수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