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불후의 명곡' 나태주x김수찬, 파격 선곡…손태진 "우승 트로피의 맛"

조이뉴스TV 2024. 3. 22. 08:4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불후의 명곡' 나태주X김수찬이 '터치 마이 바디'를 선곡했다.

 

23일 오후 6시5분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50회는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2부로 진행됐다.

 

지난 1부부터 별로 준비한 게 없다며 엄살을 부려온 나태주와 김수찬은 의외의 선곡을 내놓으며 토크대기실을 충격에 빠트린다. 이들이 부를 곡은 씨스타의 'Touch My Body'. 전혀 예상하지 못한 선곡에 트로트 선후배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불후의 명곡 [사진=KBS]
불후의 명곡 [사진=KBS]

 

 

 

 

나태주는 "잘할 수 있는 장르로 갈 것이냐 아예 파격적으로 갈 것이냐 고민했다"고 토로했고, 김수찬은 "모 아니면 도다. 아예 오늘은 장판처럼 깔아드리겠다"고 겸손하게 말해 눈길을 끈다. 끼와 퍼포먼스로 일가견이 있는 두 사람이 'Touch My Body'로 어떤 무대를 펼쳐낼 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다.

 

 

한편, MC 이찬원은 손태진이 2018년 '전설 최진희 특집'에서 포르테 디 콰트로로 우승한 이력을 꺼내며 손태진과 최진희의 남다른 인연을 언급한다. 손태진은 "시간이 오래 지나 그때 우…………

 

https://www.joynews24.com/view/1700065

 

'불후의 명곡' 나태주x김수찬, 파격 선곡…손태진 "우승 트로피의 맛"

'불후의 명곡' 나태주X김수찬이 '터치 마이 바디'를 선곡했다. 23일 오후 6시5분 방송하는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50회는 '트로트 절친 최강 대전 특집' 2부로 진행됐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