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재벌X형사' 안보현·곽시양, 父장현성 사망에 상복 차림…후폭풍 예고

조이뉴스TV 2024. 3. 21. 08:4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재벌X형사'에서 의좋은 형제 안보현과 곽시양이 장현성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따른 거대한 후폭풍을 맞는다.

 

어느 때보다 치열한 주말 안방 대전 속에서 흔들림 없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재벌X형사' 측이 15화 방송을 앞두고 하루 아침에 고인이 된 부친 진명철(장현성 분)의 상주로 나선 진이수(안보현 분), 진승주(곽시양 분) 형제의 모습을 선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재벌X형사' 안보현 곽시양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재벌X형사' 안보현 곽시양 스틸컷 갈무리 [사진=SBS]

 

 

앞선 14화 방송에서는 이수가 명철의 자택에서 발생한 의문의 사망 사건을 조사하던 중에, 사망자 한대훈(홍서준 분)이 새엄마 희자(전혜진 분)의 과거 내연남이자 승주의 친부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 내용이 그려졌다. 또한 희자가 승주를 빌미로 자신을 협박하는 한대훈을 살해하도록 사주했음을 알게 된 이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수사를 포기하고 강현(박지현 분)에게 사직서를 제출했다. 이와 함께 25년 전 기억을 떠올린 이수가 엄마 선영(이시아 분)의 죽음이 자살이 …………

 

 

https://www.joynews24.com/view/1699556

 

'재벌X형사' 안보현·곽시양, 父장현성 사망에 상복 차림…후폭풍 예고

SBS '재벌X형사'에서 의좋은 형제 안보현과 곽시양이 장현성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따른 거대한 후폭풍을 맞는다. 어느 때보다 치열한 주말 안방 대전 속에서 흔들림 없는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SB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