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박수홍 "난임병원 졸업, ♥김다예 임신…행복해서 미칠것 같아"

조이뉴스TV 2024. 3. 21. 08:3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방송인 박수홍이 아내의 임신사실을 공개했다.

 

21일 공개하는 유튜브 '야홍식당'에서 박수홍은 30년지기 손헌수, 김인석을 초대해 따뜻한 밥 한끼와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박수홍은 두 사람에 대해 "내 인생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사람들"이라며 "오늘 깜짝 놀랄 발표를 할 것"이라고 약속됐다. 세 사람은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26년 전통 소곱창 전문점에서 만났다.

 

 

야홍식당 [사진=야홍식당]
야홍식당 [사진=야홍식당]

 

 

 

미혼 시절 항상 몰려 다녔다는 세 사람은 어느덧 모두 유부남이 됐다. 김인석은 "진짜 생각해보면 결혼 전 우리는 연휴 때 늘 같이 있었다"고 했고 박수홍은 "인석이 결혼 때 속으로 울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하지만 결혼 후 그런 자신의 생각을 후회했다는 박수홍은 "결혼을 모르고 죽을 뻔 했다.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열매가 열려있는데 우리가 그걸 안 취하고 계속 미룬 거야. 결국 내가 옳은 길을 간 것"이라고 아내를 향한 남다른 사랑을 표현했다.

 

 

이 날 손헌수는 박수홍의 아픈 가정사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나는 박수홍 선배님한테 인생을 많이 배운다. 좋은 쪽도 배우고, 좀 실수하면 반면교사…………

 

https://www.joynews24.com/view/1699547

 

박수홍 "난임병원 졸업, ♥김다예 임신…행복해서 미칠것 같아"

방송인 박수홍이 아내의 임신사실을 공개했다. 21일 공개하는 유튜브 '야홍식당'에서 박수홍은 30년지기 손헌수, 김인석을 초대해 따뜻한 밥 한끼와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박수홍은 두 사람에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