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한끗 차이' 이찬원 "장윤정 연관된 가짜뉴스, 마음고생" 고백

조이뉴스TV 2024. 3. 20. 09: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한 끗 차이' 이찬원이 가짜뉴스로 마음 고생을 했다고 털어놨다.

 

20일 오후 8시40분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의 심리 키워드는 '군중심리'. 10대들의 단톡방에서 시작된 끔찍한 살인사건, 그리고 역사상 가장 비열한 대통령 선거전을 만든 '킹 메이커'이자 '흑막의 협잡꾼'으로 불렸지만 생명력 또한 강했던 정치인을 소개한다. 이 두 이야기를 가른 결정적인 한 끗 차이는 무엇인지 들여다볼 예정이다.

 

한끗 차이 [사진=E채널 ]
한끗 차이 [사진=E채널 ]

 

 

온갖 음모와 루머로 대중의 마음을 조종하는 후자의 주인공은 '정치계 바퀴벌레'라는 별명을 갖고 있었다. "무플보단 악플이 낫고, 무명보단 악명이 낫다"라는 자신만의 법칙을 통해 군중심리를 꿰뚫었다. 또, "흑색선전과 돈만 있으면 ○○도 대통령으로 만들 수 있다"라는 발언으로 스스로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자기 쪽 대통령 후보의 적나라한 음담패설 녹취록이 만천하에 드러나자, 상대 후보의 배우자가 저지른 치부를 조롱하며 '맞불 작전'을 펼쳤다. 심지어 남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 주장하는 여성들을…………

 

 

https://www.joynews24.com/view/1699119

 

'한끗 차이' 이찬원 "장윤정 연관된 가짜뉴스, 마음고생" 고백

'한 끗 차이' 이찬원이 가짜뉴스로 마음 고생을 했다고 털어놨다. 20일 오후 8시40분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본격 심리분석 코멘터리쇼 '한 끗 차이: 사이코멘터리'의 심리 키워드는 '군중심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