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강심장' 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식 민폐하객룩 해명 "놀랐다, 억울해"

조이뉴스TV 2024. 3. 19. 16:2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이유비가 동생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있었던 '민폐 하객룩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19일 방송하는 SBS '강심장VS'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의 주역인 이준, 이유비, 윤태영, 이정신, 김도훈이 출연하는 'N번째 부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유비가 '강심장'에 출연했다. [사진=SBS]
이유비가 '강심장'에 출연했다. [사진=SBS]

 

 

이날 이유비의 등장에 엄지윤은 드라마 '7인의 탈출'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이유비의 집에 초대됐던 사연을 공개했다. 엄지윤은 "집 구경만 1시간을 했다"며 감탄을 표했는데, 그중 가장 신기했던 것은 화장실에 쌓여 있는 '이것'이라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냈다. "너무 고급져 보였다"고 덧붙이는 엄지윤의 말에 전현무는 "한 번만 써보고 싶다"며 은근슬쩍 소망을 드러냈다.

 

 

 

이유비는 동생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민폐 하객룩'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던 일화를 언급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해 이유비는 핑크색 투피스 착장으로 동생의 결혼식에 참석, 신부보다 복장이 화려하다는 지적을 받으며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이유비는 "당시 반응에 너무 놀랐다. 이 자리에서 억울함을 토로하고 싶었다"고 운…………

 

 

https://www.joynews24.com/view/1698963

 

'강심장' 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식 민폐하객룩 해명 "놀랐다, 억울해"

배우 이유비가 동생 이다인의 결혼식에서 있었던 '민폐 하객룩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19일 방송하는 SBS '강심장VS'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의 주역인 이준, 이유비, 윤태영, 이정신, 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