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미우새' 허경환, 소개팅女 병원서 내시경 데이트…주짓수 플러팅

조이뉴스TV 2024. 3. 18. 08:3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미운 우리 새끼' 허경환이 소개팅 상대의 병원을 찾아 사상 초유의 내시경 데이트를 즐겼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4.2%, 수도권 가구 시청률 12.1%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배우 주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母벤져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주원은 "아들 둘 집에 막내라 어렸을 때 딸 노릇을 하려고 했다"라며 애교 만렙 면모는 물론,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부르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뽐냈다.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SBS]

 

 

 

 

'과몰입 장인'으로 상대 여배우에게 질투를 느낀 적이 많다는 주원은 누구에게 가장 큰 질투를 느꼈냐는 MC 서장훈의 질문에 "삼각관계가 있으면 무조건 질투를 했다. (문)채원 누나랑 같이 '굿닥터'를 할 때 상욱이 형이랑 채원 누나랑 촬영 분량이 많아서 질투했다"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주원은 "예뻐 보일 때 예쁘다고 하고 마음이 있을 때 사랑한다고 하는데, 하루에도 너무 자주 하니까 상대가 좀 질려 했다"라고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고백했다.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이 모이는 '밀라…………

 

https://www.joynews24.com/view/1698145

 

'미우새' 허경환, 소개팅女 병원서 내시경 데이트…주짓수 플러팅

'미운 우리 새끼' 허경환이 소개팅 상대의 병원을 찾아 사상 초유의 내시경 데이트를 즐겼다.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049 시청률 4.2%, 수도권 가구 시청률 12.1%로 주간 예능 1위를 차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