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김다현, '편스토랑' 출연…"한참 먹을 시기, 요리 좋아해"

조이뉴스TV 2024. 3. 15. 10:3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가수 김다현이 '편스토랑'에 출연해 15세 소녀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다현은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스페셜MC로 출연한다.

 

김다현이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사진=KBS 2TV]
김다현이 '편스토랑'에 출연한다. [사진=KBS 2TV]

 

 

'국악 트로트 요정', '청학동 트로트 요정'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다현은 청춘스타 남윤수를 보고 소녀팬 같은 러블리한 반응을 보인다.

 

 

 

스튜디오 녹화에 스페셜MC로 참여한 김다현은 독특하게 자신을 소개해 웃음을 불러 일으켰다. "요리 좋아하나?"라는 MC 붐 지배인의 질문에 "제가 지금 나이대가 한창 많이 먹을 시기다. 그래서 요리를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편스토랑'을 너무 좋아하는데 편셰프가 되고 싶다는 꿈을 키우며 열심히 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김다현은 "키가 많이 컸다"라는 말에 "음식은 안 가리고 잘 먹는다. 먹는 족족 다 키로 간다"라고 폭풍성장 비결도 공개했다.

 

 

똑 부러지는 김다현이지만 '미소천사 편셰프' 남윤수 앞에서는 15세 소녀의 모습을 드러낸다. MC 한해가 "남윤수 씨 방송을 어떻게 봤느냐"고 묻자 김다현은 "얼굴이 너무 잘…………

 

https://www.joynews24.com/view/1697589

 

김다현, '편스토랑' 출연…"한참 먹을 시기, 요리 좋아해"

가수 김다현이 '편스토랑'에 출연해 15세 소녀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다현은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 스페셜MC로 출연한다. '국악 트로트 요정', '청학동 트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