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소녀시대 유리 "'백사장2' 김밥 사태? 생방송 펑크낸 수준"

조이뉴스TV 2024. 3. 14. 09:0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유리가 '장사천재 백사장2'의 '김밥 사태'에 대해 해명했다.

 

13일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에는 유리가 출연했다.

 

이날 이소라는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 유리가 눈물을 흘렸던 '김밥 사태'에 대해 물었다. 방송 당시 유리는 김밥이 계속 터져 눈물을 쏟으며 자책했다.

 

소녀시대 유리 [사진=유튜브]
소녀시대 유리 [사진=유튜브]

 

 

 

유리는 "비하인드가 길다. 거기는 태국에서 많이 쓰는 쌀처럼 날아다니는 쌀밖에 없었다. 근데 김밥은 찰기가 있어야 잘 말아지는 안 말아졌다. 분명히 밥을 막 했을 때는 찰기가 있었다. 갓 지은 밥이라 그랬던 거다"고 상황을 섦명했다.

 

이어 "하지만 김밥은 뜨거운 밥으로 하면 안 돼서 좀 식혀야 하는데 당시에 찰기가 있는 줄 알고 그냥 싼 거다. 근데 쌌을 때는 괜찮았는데 자르니까 (밥알이) 우수수 떨어졌다"고 덧붙였다.

 

 

유리는 "장사는 이미 시작이 됐다. 심지어 난 쇼케이스처럼 앞이 투명한 유리문 앞에서 밝은 모습으로 해야 했는데 하면 할수록 밥알이 떨어지고 주문은 계속 밀려들어왔다. 백종원 선생님께 바로 가서 여쭤보기에는 주방도 너무 바쁜 상황이었다. 그래서 뭔가 내가 해결할…………

 

https://www.joynews24.com/view/1696987

 

소녀시대 유리 "'백사장2' 김밥 사태? 생방송 펑크낸 수준"

가수 겸 배우 유리가 '장사천재 백사장2'의 '김밥 사태'에 대해 해명했다. 13일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에는 유리가 출연했다. 이날 이소라는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 유리가 눈물을 흘렸던 '김밥 사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