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퇴근길이슈] 정준 김유지 결별·강형호 결혼·남태현 단약·AOMG 대표 사임

조이뉴스TV 2024. 3. 13. 17: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 정준, 김유지와 결별 "1년 전 각자의 삶 살기로"

 

정준-김유지가 결별했다. [사진=정준 인스타그램]
정준-김유지가 결별했다. [사진=정준 인스타그램]

 

 

배우 정준이 김유지와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준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물어보셔서 이제는 답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글을 올린다"라며 "유지와는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다"라고 결별을 알렸습니다.

 

이어 "예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라며 "응원해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고,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겠다. 저도 김유지의 삶을 응원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정준은 13살 연하 김유지와 2019년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3'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한 차례 결별설이 불거진 바 있던 두 사람은 결국 4년간의 열애 끝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습니다.

 

◇ 포레스텔라 강형호, 기상캐스터 정민경과 4월 결혼 "오랜 열애

 

포레스텔라 강형호 웨딩사진 [사진=아트앤아티스]

포레스텔라 강형호 웨딩사진 [사진=아트앤아티스]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PITTA로 활동 중인 강형호가 4월 결혼합니다.

 

강형호는 12일 공식 팬카페에 직접 쓴 손편지로 팬들에게 결혼소식을 가장 먼저 알렸습니다.

 

소속사 아트앤아티스트는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형호가 4월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부는 부산MBC에서 활동 중인 정민경 기상 캐스터다. 오랜 열애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공개된 웨딩화보 속 두 사람은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부산대학교 동문인 두 사람은 포레스텔라가 국민적인 인기를 얻게 된 '팬텀싱어2'(2017년)가 방영되기 이전부터 만남을 가져왔습니다.

 

결혼식은 외부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평생을 함께 할 반려자를 만난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강형호는 언제나 진심을 담은 음악과 무대로 찾아뵙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남태현 "단약하고 아르바이트 중…사죄하며 살겠다"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가수 남태현이 새 음반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13일 남태현은 "큰 잘못을 저질렀지만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라며 심경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룹 위너 출신 가수 남태현이 19일 서울서부지방법원에서 열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첫 공판기일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남태현은 "재활센터에서 퇴소를 하고 같은 건물에 공간을 얻어 계속해서 단약 의지를 굳히고 있다"라며 "그 과정에서 저의 정신과 영혼은 아직은 더디지만 많이 괜찮아지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남태현은 "이곳에서 저의 잘못된 생활태도와 사고방식을 조금씩 조금씩 개선해 나가며 세상에 섞이려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했다.

 

음악 활동에 대한 의지도 드러냈습니다.

 

남태현은 "물론 두렵고 막막한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기다려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건 더 이상 논란이 아닌 위로가 되는 그리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음악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더욱 심혈을 기울여 저의 모든 이야기들을 담은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아르바이트와 병행하며 조금씩 제작비를 마련하고 있어서 조금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겠다"면서 "간간이 작업 현황 전하겠다. 계속해서 더욱 자신을 성찰하고 뉘우치며 상처받은 분들께 사죄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남태현은 지난 2022년 8월 전 연인 서민재와 함께 그의 자택에서 필로폰을 같이 투약한 혐의로, 지난 1월 1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 펌킨, AOMG 대표직 사임 "미노이 논란 관련無"

 

가수 미노이가 라이브 방송 중 돌연 눈물을 흘렸다. [사진=미노이 인스타그램]

 

소속 가수 미노이의 광고 촬영 불참 논란으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기획사 AOMG의 대표 펌킨(김수혁)이 직을 내려놓기로 했습니다.

 

AOMG 측은 13일 조이뉴스24에 "김수혁(펌킨 본명) 대표의 대표직 사임은 지난 2024년 1월 초 최종 결정된 일로, 지난 1월 9일 사임서를 제출했고, 3월 25일자로 임기를 종료하기로 예정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AOMG 측은 "미노이 관련 사안은 1월 29일부터 발생한 일로 이와 대표직 사임은 관계가 없다"고 일축했습니다. 후임 대표이사로는 유덕곤 대표가 선정됐습니다.

 

반응형

 

앞서 미노이는 광고 촬영을 앞두고 현장에 나타나지 않았다는 '펑크 논란'에 휘말린 바 있습니다. AOMG는 "당사와 아티스트 간 광고 계약 체결 대리 서명에 대한 권한 이해가 달랐다"고 해명했지만, 미노이는 "광고 계약서에 가짜 도장이 찍혀 있었다"고 주장하면서 사태는 악화했습니다. AOMG와 미노이 측의 입장 차이가 이어지며 갈등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대표가 사퇴하면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96898

 

[퇴근길이슈] 정준 김유지 결별·강형호 결혼·남태현 단약·AOMG 대표 사임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