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신랑수업' 김동완x서윤아, 100일 기념 촬영 "시집와서 같이 살아야"

조이뉴스TV 2024. 3. 13. 14:4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100일 기념 셀프 촬영에 나선다.

 

13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06회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가 100일을 맞아 '연인과 해보고 싶었던 로망 데이트'를 실현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신랑수업 [사진=채널A]

 

 

차 안에서 두 사람은 이런저런 대화를 나눈다. 김동완은 "윤아는 혼자 살아본 적 없지?"라고 묻는다. 서윤아는 "(혼자) 살아봐야 하나 싶어요"라고 답하는데 이에 김동완은 "뭘 혼자 살아. 시집 와서 같이 살아야지"라며 박력 넘치게 말해 서윤아를 심쿵하게 만든다. 두 사람을 지켜보던 '스튜디오 멘토군단' 역시 "나이스 멘트"라며 박수를 친다.

 

 

 

잠시 후 김동완은 100일을 기념해 사전에 예약한 '셀프 사진 스튜디오'로 서윤아를 이끈다. 또한 다양한 장비까지 챙겨와 본격 촬영에 나서는데, 서윤아와 달달한 포즈를 연달아 선보여 스튜디오를 후끈 달군다. 두 사람의 핑크빛 분위기에 에녹은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라고 귀엽게 질투하고, 한고은도 "이 팀은 웨딩 촬영도 셀프로 하겠다"라며 감탄한다.

 

 

이후로도 두 사람의 꽁냥꽁냥한…………

 

https://www.joynews24.com/view/1696812

 

'신랑수업' 김동완x서윤아, 100일 기념 촬영 "시집와서 같이 살아야"

'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100일 기념 셀프 촬영에 나선다. 13일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06회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가 100일을 맞아 '연인과 해보고 싶었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