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유재석X유연석, 최보필PD와 뭉쳤다…'틈만 나면,' 4월 첫 방송(공식)

조이뉴스TV 2024. 3. 13. 10: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개그맨 유재석과 배우 유연석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두 사람은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의 2MC로 활약한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틈만 나면,'의 프로군단이 찾아가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다.

 

'틈만나면,' 관련 이미지 [사진=SBS]
'틈만나면,' 관련 이미지 [사진=SBS]

 

 

유연석은 '틈만 나면,'을 통해 처음으로 버라이어티 예능 MC에 도전한다. 앞서 유연석은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 출연해 유재석과 뜻밖의 티키타카로 큰 웃음을 선사했고 그의 출연분은 900만뷰를 돌파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당시 유재석은 "유연석이 이렇게 웃긴 사람이었나 싶다"며 그의 예능감을 칭찬한 바 있는데 '틈만 나면,'을 통해 2MC로 만나게 됐다.

 

유연석은 '국민 MC' 유재석과 함께 쉼 없이 돌아가는 팍팍한 일상 속에 사는 시민들과 호흡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재석X유연석 2MC와 함께 '런닝맨의 최보필 PD와 '사이렌:불의 섬'의 채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2024년 SBS의 상반기 예능 기대작 '틈…………

 

https://www.joynews24.com/view/1696685

 

유재석X유연석, 최보필PD와 뭉쳤다…'틈만 나면,' 4월 첫 방송(공식)

개그맨 유재석과 배우 유연석의 특급 만남이 성사됐다. 두 사람은 오는 4월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틈만 나면,'의 2MC로 활약한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시간 사이에 '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