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재벌X형사' 박지현, 사이비종교 '오륜회' 위장 잠입 '긴장감 폭발'

조이뉴스TV 2024. 3. 8. 09:5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재벌X형사' 박지현이 문제적 사이비 단체 '오륜회'에 혈혈단신으로 위장 잠입한다.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가 2주 연속 금토 왕좌를 수성하며 SBS 사이다 유니버스 흥행사를 기분 좋게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11화 방송을 앞둔 8일 '재벌X형사' 측이 사이비 신도의 모습으로 위장한 '강하서 강력 1팀장' 이강현(박지현 분)의 모습을 현장 스틸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재벌X형사' 박지현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재벌X형사' 박지현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지난 10화 방송에서는 재벌형사 진이수(안보현 분)와 이강현이 메소드연기를 통해 여배우를 스토킹 살해한 극악무도한 범죄자의 자백을 이끌어내면서 사건을 통쾌하게 해결하는 한편, 극 말미 새로운 사건이 발생해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강현이 은밀히 접선하기로 했던 사이비 단체 '오륜회'의 총무(성환 분)가 약속장소에 나타나지 않고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된데 이어 강현의 아버지인 형준(권해효 분)이 경찰에서 파면당하기 직전 '오륜회' 신도들의 집단 자살사건을 조사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숙명적 사건의 서막을 예고한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https://www.joynews24.com/view/1695084

 

'재벌X형사' 박지현, 사이비종교 '오륜회' 위장 잠입 '긴장감 폭발'

SBS '재벌X형사' 박지현이 문제적 사이비 단체 '오륜회'에 혈혈단신으로 위장 잠입한다. SBS 금토 드라마 '재벌X형사'가 2주 연속 금토 왕좌를 수성하며 SBS 사이다 유니버스 흥행사를 기분 좋게 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