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김창옥쇼2' 김창옥 "오은영 프로 출연 요청 거절...이후 기분이 별로였다"

조이뉴스TV 2024. 3. 8. 09: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오은영 프로그램 출연 요청을 거절했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에는 성진 스님, 하성룡 신부님이 초대됐다.

 

이날 김창옥은 "오은영 박사님이 프로그램 잘되지 않냐. 너무 잘 될 때 섭외가 왔다. 저보고 상담하는 프로에 나와서 상담을 받으라는 거다"고 말을 꺼냈다.

 

 

김창옥쇼2 [사진=tvN]
김창옥쇼2 [사진=tvN]

 

 

 

이어 ''서로 까야 되나? 퍼포먼스?' 이런 생각을 했는데, 2, 3일 너무 기분이 그렇더라. 나를 뭘로 보고"라고 말했다.

 

성진 스님은 "저희는 오은영 박사님 프로에 갔다"고 말했고, 하성용 신부남은 "흔쾌히 나갔다 왔다"고 덧붙였다.

 

김창옥은 "그러니까 저는 고체처럼 존재하는 것이다. 두 분은 액체로도 존재할 수 있고 기체로도 존재할 수 있는 것. 그게 유연함이다. '나 얼음인데 물이 될 수도 있어. 나 기체가 될 수도 있어' 그게 최고의 엄청난 소통이라는 거다"고 스님과 신부님에게 감탄했다.

 

 

이어 김창옥은 "그 사고의 유연함은 자기 존재의 자신감에서 나오는 거다. 그때 그 섭외가 왔을 때 내가 근본의 힘이 유약하구나. 내가 진짜 뭘 모르고 모자라구나.…………

 

https://www.joynews24.com/view/1694962

 

'김창옥쇼2' 김창옥 "오은영 프로 출연 요청 거절...이후 기분이 별로였다"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오은영 프로그램 출연 요청을 거절했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tvN '김창옥쇼2'에는 성진 스님, 하성룡 신부님이 초대됐다. 이날 김창옥은 "오은영 박사님이 프로그램 잘되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