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7인의 부활' 황정음, 욕망의 흑화+섬뜩함…금라희 컴백

조이뉴스TV 2024. 3. 7. 09:2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7인의 부활' 욕망의 화신 황정음에게 뜻밖의 격변이 불어닥친다.

 

오는 3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측은 7일, 극과 극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금라희(황정음 분)'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성공을 위한 야망과 비틀린 욕망 사이를 비집고 들어온 변화는 무엇일지 그의 컴백이 기다려진다.

 

'7인의 부활' 황정음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7인의 부활' 황정음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다. 완벽하게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들이 또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시즌 2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막강한 권력을 거머쥔 '절대악'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와 '악'의 공동체가 무너지는 방식, 지옥에서 돌아온 민도혁(이준 분)이 맞이할 변화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황정음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망의 화신 '금라희'를 맡아 시즌 2에서도 열연한다. 지난 시즌 매튜 리가 짜놓은 게임에서 뒤통수를 제대로 맞은 금라희. 그러나 매튜 리의 협박이나…………

 

 

https://www.joynews24.com/view/1694541

 

'7인의 부활' 황정음, 욕망의 흑화+섬뜩함…금라희 컴백

'7인의 부활' 욕망의 화신 황정음에게 뜻밖의 격변이 불어닥친다. 오는 3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측은 7일, 극과 극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금라희(황정음 분)'의 첫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