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7인의 부활' 흑발 변신 엄기준, 역대급 빌런 "더 악랄한 귀환"

조이뉴스TV 2024. 3. 6. 14:0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7인의 부활' 엄기준이 막강한 힘을 장착한 역대급 빌런으로 귀환한다.

 

오는 3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측은 6일, 한층 악랄해져 돌아온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완벽한 가짜가 되어 세상을 손에 쥐고 조롱하기 시작한 그가 또 어떤 얼굴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7인의 부활' 엄기준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7인의 부활' 엄기준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다. 완벽하게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들이 또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시즌 2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막강한 권력을 거머쥔 '절대악' 매튜 리와 '악'의 공동체가 무너지는 방식, 지옥에서 돌아온 민도혁(이준 분)의 변화에 드라마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엄기준은 국내 최대 모바일 플랫폼 기업 '티키타카'의 대표 '매튜 리'로 활약을 이어간다. 지난 시즌 '악의 단죄자'인 줄로만 알았던 그의 반전은 소름을 유발했다. 출생 콤플렉스로 성찬그룹과 심 회장(김일우 분)의 '진짜' 아들 …………

 

https://www.joynews24.com/view/1694220

 

'7인의 부활' 흑발 변신 엄기준, 역대급 빌런 "더 악랄한 귀환"

'7인의 부활' 엄기준이 막강한 힘을 장착한 역대급 빌런으로 귀환한다. 오는 3월 29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측은 6일, 한층 악랄해져 돌아온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