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상담소' 최명은 "재산 80억 이상, 집 5채·땅 8개...돈 안 빌려주면 오물 던져"

조이뉴스TV 2024. 3. 6. 10:3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이 돈 빌려달라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최명은이 출연했다.

 

이날 최명은은 '돌싱맘'이라고 밝히며 "아들은 24살이다 보니 제 얘기하는 걸 싫어한다. 13살 딸은 엄청 좋아한다. 사인해달라고 하면서 동네에 우리 엄마가 정숙이라고 자랑한다"고 방송 후 자녀들의 반응을 전했다.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정형돈은 80억대 자산가인 최명은에게 "보통 언론에 재산을 공개할 때 뒤에 0 하나를 지우고 겸손하게 발표한다. 실제로는 재산이 800억원대 아니냐"고 물었다.

 

 

최명은은 "80억원 이상은 있고 집 5채, 땅 8개가 있다"며 "DM으로 돈 빌려달라는 얘기가 하루에 최소 20건이다. 은행 서류 등 각종 증빙 자료를 들고 곱창집으로 찾아오기도 한다. 돌 빌려주지 않으면 차에 계란과 오물을 던진다"고 밝혔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94017

 

'금쪽상담소' 최명은 "재산 80억 이상, 집 5채·땅 8개...돈 안 빌려주면 오물 던져"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이 돈 빌려달라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최명은이 출연했다. 이날 최명은은 '돌싱맘'이라고 밝히며 "아들은 24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