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현역가왕' TOP7 화제의 무대 재소환+日 포상휴가…시청률 7%

조이뉴스TV 2024. 3. 6. 08:4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현역가왕' TOP7이 다시 보고싶은 명곡 무대와 팀 조합,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시청률은 7.0%(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2회 연속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5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 갈라쇼'는 TOP7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과 김양-강혜연-윤수현-두리-요요미-류원정-김산하가 출연했다.

 

현역가왕 [사진=MBN]
현역가왕 [사진=MBN]

 

 

먼저 TOP7이 '현역가왕'과 함께한 지난 100일, 자신에게 남은 의미를 되새겼다. 린은 "무대가 더욱 특별하고 감사한 곳이구나 생각하며 지내게 됐다"며 "내 직업이 더욱 자랑스럽게 느껴진다. 더없는 행운이었다"고 울컥했고, 김다현은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다"며 "지금까지 경연 중 가장 힘들었지만 그만큼 도움이 됐다"는 고마움을 전했다. 1대 현역가왕 전유진은 "경연에서 제 기량을 발휘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어서 이번에도 안 될 줄 알았는데 많은 분들이 칭찬해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자신감을 얻었다"고 기쁨을 표현했다.

 

 

 

이어 TOP7에 강혜연, 윤수현, 김양이 합세한 TOP10이 샛노란 드레스를 맞춰 입고…………

 

 

https://www.joynews24.com/view/1694045

 

'현역가왕' TOP7 화제의 무대 재소환+日 포상휴가…시청률 7%

'현역가왕' TOP7이 다시 보고싶은 명곡 무대와 팀 조합,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시청률은 7.0%(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2회 연속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5일 방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