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줄서는 식당2' 줄슐랭=망원동 밤모스·쌀베이글…사랑에 빠진 눈빛

조이뉴스TV 2024. 3. 5. 14:4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줄 서는 식당2'가 '리치언니' 박세리와 세계의 맛에 도전했다.

 

4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2'(연출 이예림)에서는 스페셜 조사원 박세리, 이석훈과 정혁, 입짧은 햇님이 이색적인 세계 음식 맛집을 찾아 진한 풍미를 맛봤다. 영광의 '줄슐랭 가이드' 주인공은 입짧은 햇님이 소개한 망원동 밤모스와 쌀베이글이었다.

 

먼저 미식가로 소문난 박세리가 미국에서 선수 시절 즐겨 먹었던 햄버거 시식을 위해 을지로 햄버거 맛집을 방문했다. 평소 맛집이라도 줄이 길면 다른 곳에 가는 박세리가 1시간 만에 어렵게 입장, 멘트가 고장 날 만큼 지친 기색으로 "얼마나 맛있나"라며 벼르는 모습이 웃음을 선사했다.

 

 

줄 서는 학교2 [사진=tvN]
줄 서는 학교2 [사진=tvN]

 

 

 

햄버거 좀 먹어본 박세리는 햄버거 먹는 팁과 감자튀김 특제 소스 비법을 공개했다. 햄버거를 크림수프에 찍어 먹는 뜻밖의 먹조합에 빠진 박세리는 쉴 새 없이 흡입했다. 이어 "따로 놀 만도 한데 모든 게 되게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맛"이라고 했다.

 

 

이석훈과 정혁은 용리단길 홍콩 맛집으로 향했다. 브레이크 타임에도 긴 웨이팅 줄과 10팀의 대기 인원이 있었지만 이석…………

 

https://www.joynews24.com/view/1693736

 

'줄서는 식당2' 줄슐랭=망원동 밤모스·쌀베이글…사랑에 빠진 눈빛

'줄 서는 식당2'가 '리치언니' 박세리와 세계의 맛에 도전했다. 4일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2'(연출 이예림)에서는 스페셜 조사원 박세리, 이석훈과 정혁, 입짧은 햇님이 이색적인 세계 음식 맛집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