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닥터슬럼프' 진실 찾던 박신혜, 교통사고 의식 상실 '충격 엔딩'

조이뉴스TV 2024. 3. 4. 08:3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닥터슬럼프' 박신혜, 박형식의 행복이 무너졌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극본 백선우) 12회 시청률은 전국 6.6% 수도권 7.7%(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로 종편 전 채널 1위를 기록했다.

 

'닥터슬럼프'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닥터슬럼프'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우늘커플'의 두 번째 연애는 소소한 행복의 연속이었다. 여정우(박형식 분)는 남하늘(박신혜 분)의 가족들과 더욱 가까워졌고 서로 특별한 선물도 주고받았다. 또 여정우는 학창 시절 수학여행을 가본 적 없는 남하늘을 위해 둘만의 수학여행을 준비했다. 교복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은 졸업 사진을 보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관계 변화를 새삼 실감했다. 여정우는 남하늘을 위해 깜짝 손님도 초대했다. 바로 절친 이홍란(공성하 분)이었고, 그가 빈대영(윤박 분)까지 함께 데리고 오며 여행 분위기는 한층 무르익었다.

 

 

 

특히 네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 은인인지 원수인지 모를 여정우, 빈대영 관계의 비밀도 밝혀져 이목이 집중됐다. 두 사람은 의대생 시절부터 전공의 시절까지 둘도 없는 사이였다. 하지만 빈대영을 대신해 해외 의…………

 

 

https://www.joynews24.com/view/1693042

 

'닥터슬럼프' 진실 찾던 박신혜, 교통사고 의식 상실 '충격 엔딩'

'닥터슬럼프' 박신혜, 박형식의 행복이 무너졌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연출 오현종, 극본 백선우) 12회 시청률은 전국 6.6% 수도권 7.7%(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로 종편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