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멱살 한번 잡힙시다' 감독 "김하늘, 두말 할 필요 없는 로코퀸"

조이뉴스TV 2024. 2. 28. 17:0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멱살 한번 잡힙시다' 이호 감독이 김하늘을 향한 믿음을 드러냈다.

 

3월 18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 김하늘(서정원 역)과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 연우진(김태헌 역)이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KBS]
멱살 한번 잡힙시다 [사진=KBS]

 

 

이 작품은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흥행 퀸' 김하늘을 비롯해 연우진, 장승조, 정웅인, 윤제문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이 화제를 보은다.

 

 

이호 감독은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주인공들이 살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면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고, 그로 인해 자신을 성장시키는 이야기"라며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큰 매력을 느꼈다. 오랫동안 머릿속을 맴도는 사랑과 사람에 대한 이야기였다. 요즘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을 …………

 

https://www.joynews24.com/view/1692042

 

'멱살 한번 잡힙시다' 감독 "김하늘, 두말 할 필요 없는 로코퀸"

'멱살 한번 잡힙시다' 이호 감독이 김하늘을 향한 믿음을 드러냈다. 3월 18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연출 이호, 이현경 극본 배수영 제작 몬스터유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