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김도완과 위장결혼 결심…시청률 4.1%

조이뉴스TV 2024. 2. 28. 08:3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결혼 방해 작전의 역풍을 제대로 맞았다.

 

2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 2회에서는 나아정(전종서 분)이 선을 넘는 이지한(문상민 분)의 행동에 맞서 이도한(김도완 분)의 위장결혼 제안을 승낙하면서 예비 형수와 예비 시동생 사이 긴장감이 높아졌다.

 

이에 2회 시청률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1%, 최고 5.1%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웨딩 임파서블 [사진=tvN]
웨딩 임파서블 [사진=tvN]

 

 

 

앞서 이도한의 초대를 받아 LJ그룹 현대호(권해효 분) 회장의 생일 만찬회에 참석한 나아정은 자신에게 대뜸 결혼을 해달라는 부탁을 듣고 혼란에 휩싸였다. 상황을 파악할 겨를도 없이 복면을 뒤집어쓴 이지한의 손에 붙잡혀 사람들의 눈을 피해 도망치던 나아정은 차에서 뛰어내리다 가로등에 머리를 박고 그대로 기절했다.

 

 

겨우 정신을 차리고 이지한으로부터 15년 지기 절친 이도한이 사실은 재벌 3세임을 듣게 된 나아정은 충격에 빠졌다. 그런 …………

 

https://www.joynews24.com/view/1691669

 

'웨딩 임파서블' 전종서, 김도완과 위장결혼 결심…시청률 4.1%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결혼 방해 작전의 역풍을 제대로 맞았다. 2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329) 2회에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