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같은 내새끼' 음식 거부 4세子…치아마저 삭았다

조이뉴스TV 2024. 2. 22. 11:3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금쪽같은 내새끼'에 음식을 삼킬 수 없는 4세 아들 사연이 공개된다.

 

23일 오후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애교 만점, 사랑스러운 4세 아들 금쪽이와 2세 딸을 키우고 있는 부모가 등장한다. 태어난 순간부터 먹는 것과 전쟁 중이라는 금쪽이. 어렵사리 음식을 입에 넣고도 삼키지 않는 금쪽이와 하나라도 더 먹이기 위해 매일 사투를 벌이는 엄마의 모습에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한다.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사진=채널A]

 

 

관찰된 일상 영상에서는 아침 식사를 하는 금쪽이 모습이 보인다. 잘 먹지 못하는 금쪽이를 위해 작은 주먹밥을 준비하는 엄마. 그러나 금쪽이는 음식을 멀뚱히 쳐다보다 이내 안 먹겠다며 식사를 거부한다. 엄마의 거듭된 설득에 주먹밥을 겨우 입에 넣어보지만, 삼키지 못하고 입 안에 쌓아놓는다. 결국 금쪽이는 이어진 식사 시간 동안 제대로 음식을 먹지 못하는데. 이를 본 오 박사는 "섭식은 생존의 기본"이라며 삼킴이 되지 않는 금쪽이의 상황에 우려를 표한다.

 

 

 

뒤이어 금쪽이의 치아 건강을 살피기 위해 금쪽이와 엄마는 치과 검진에 나선…………

 

 

https://www.joynews24.com/view/1689668

 

'금쪽같은 내새끼' 음식 거부 4세子…치아마저 삭았다

'금쪽같은 내새끼'에 음식을 삼킬 수 없는 4세 아들 사연이 공개된다. 23일 오후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는 애교 만점, 사랑스러운 4세 아들 금쪽이와 2세 딸을 키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