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조이人]① '내남결' 송하윤 "미친듯 외로워…첫 악역, 마음에 품었다"

조이뉴스TV 2024. 2. 21. 16:0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정수민을 연기하는 지난 1년간 미치도록 외로웠어요. 시청자들이 그 외로움을 다 품어주신 기분이에요."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tvN 인기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20일 방송에서 완벽한 권선징악 결말을 맞았다. 강지원(박민영 분)은 자신의 1회차 인생을 망가뜨린 박민환(이이경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에게 완벽한 복수를 선사했다. 정수민은 끝까지 잘못을 인정하지 않으며 본투비 빌런으로 맹활약했다.

 

20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킹콩by스타쉽 사옥에서 만난 송하윤은 "무사히 종영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다 싶다. 결과도 (잘 나와서) 다행이다"라고 짧게 종영소감을 전했다.

 

 

송하윤 [사진=킹콩by스타쉽]
송하윤 [사진=킹콩by스타쉽]

 

 

 

드라마에서 송하윤은 지원의 하나뿐인 절친 정수민 역을 맡았다. 지원의 '반쪽'을 자처하지만 뒤에서는 지원의 모든 것을 빼앗으려 하는 이중적인 인물이다. 특히 송하윤 특유의 사랑스러운 외모, 의뭉스러운 눈빛이 더해지자 수민은 더욱 입체적인 캐릭터로 완성됐다.

 

 

송하윤은 "수민이가 절대 버림받지 않고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내가 잘 품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면서 "시청자…………

 

https://www.joynews24.com/view/1688981

 

[조이人]① '내남결' 송하윤 "미친듯 외로워…첫 악역, 마음에 품었다"

"정수민을 연기하는 지난 1년간 미치도록 외로웠어요. 시청자들이 그 외로움을 다 품어주신 기분이에요."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tvN 인기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20일 방송에서 완벽한

www.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688986

 

[조이人]② '내남결' 송하윤, 20년만 첫 악역 "캐릭터에 홀린 기분"

배우 송하윤이 데뷔 20년 만에 첫 악역에 도전했다. 순진무구한 눈빛에 안광이 도는 순간, 시청자들은 모두 숨을 멈췄다. 사랑스러운 얼굴에 말간 웃음을 머금은, 말 그대로 '맑눈광(맑은 눈의 광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