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백반기행' 대성, 빅뱅→트로트 "다양한 도전, GD·태양 응원 덕분"

조이뉴스TV 2024. 2. 16. 09:3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빅뱅 출신 대성이 '식객' 허영만과 전남 화순으로 밥상 나들이를 떠난다.

 

16일 오후 8시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데뷔 19년 차, 빅뱅이 곧 장르인 빅뱅 출신 대성이 출연한다.

 

아이돌 활동뿐만 아니라 발라드, 트로트까지 타고난 끼와 재능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대성은 노래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그의 음악 인생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부모님으로부터 받은 트로트 DNA부터 빅뱅 활동을 하며 성장해 온 과정까지 낱낱이 공개할 예정이다. 대성은 "특히 지드래곤과 태양의 응원과 격려가 없었다면 다양한 도전을 할 수 없었을 것"이라며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빅뱅 출신 대성이 '백반기행'에 출연했다. [사진=TV조선]
빅뱅 출신 대성이 '백반기행'에 출연했다. [사진=TV조선]

 

 

 

이어 대성은 '전설의 빨간 모자' 호랑이 신병 조교 시절 일화도 털어놓는다. 훈련장엔 비명 소리만 가득, 공포의 조교 대성의 모습부터 연예인 군대 동기들끼리 결성한 '군뱅' 속사정까지 '육군 조교 출신' 대성의 군대 에피소드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대성과 식객은 '백반기행' 6년 만에 최초 찐(?) 가정집을 방문한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87531

 

'백반기행' 대성, 빅뱅→트로트 "다양한 도전, GD·태양 응원 덕분"

빅뱅 출신 대성이 '식객' 허영만과 전남 화순으로 밥상 나들이를 떠난다. 16일 오후 8시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데뷔 19년 차, 빅뱅이 곧 장르인 빅뱅 출신 대성이 출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