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빌드업' 서은광, 독사 심사위원 맞네…후배그룹에 쓴소리 불사

조이뉴스TV 2024. 2. 15. 10:0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 회를 거듭할수록 예측불허한 서바이벌의 묘미를 살리며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차세대 4인조 보컬 보이그룹 결성기를 담은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이 참가자들의 탄탄한 실력이 돋보이는 고퀄리티 무대와 예측불허의 승부 결과로 한시도 안심할 수 없는 서바이벌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 김재환 등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심사위원 군단의 6인 6색 심사평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빌드업' 프리뷰 갈무리 [사진=Mnet]
'빌드업' 프리뷰 갈무리 [사진=Mnet]

 

◇'심사 베테랑' 이석훈 - '독사 심사위원' 서은광

 

 

 

이석훈과 서은광은 오디션 심사 경력에 빛나는 예리한 심사평으로 프로그램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하며 활약 중이다. 이석훈은 첫 탈락자가 발생하는 2라운드 심사에 앞서 "첫 무대가 점수의 기준이 되니 우리도 신중해야 한다"라며 팁을 전수하는 모습으로 '심사위원들의 심사위원'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서은광은 앞서 1라운드에서 펜타곤 여원에게 "좀 더 타이트하게 연습해야 할 것 같다. 노래를 더 디테일하게 파고 …………

 

 

https://www.joynews24.com/view/1686988

 

'빌드업' 서은광, 독사 심사위원 맞네…후배그룹에 쓴소리 불사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 회를 거듭할수록 예측불허한 서바이벌의 묘미를 살리며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차세대 4인조 보컬 보이그룹 결성기를 담은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