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유퀴즈' 최민식 "연쇄살인마 연기 후 휴유증 심각...제정신 아니었다"

조이뉴스TV 2024. 2. 15. 09:4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최민식이 연쇄살인마를 연기한 이후 휴유증을 겪었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최민식이 출연했다.

 

이날 최민식은 연쇄살인마로 출연했던 '악마를 보았다'에 대해 언급하며 "제가 작업을 하고 피가 내 작업실에 낭자하잖나. 그게 가짜 피지 않나. 물청소하는 신이 있는데 가짜 피인 거 뻔히 아는데 제가 구역질을 했다. 갑자기 그게 피비린내로 느껴지더라. 잠깐 쉬었다 가자고 하고 오바이트하고 다시 촬영한 적도 있다"고 말했다.

 

 

유퀴즈 [사진=tvN]
유퀴즈 [사진=tvN]

 

 

 

이어 "피트니스 센터 엘리베이터에서 맨날 보던 아저씨다. '어디 최씨야?'라고 하시는 거다. '왜 반말이지?' 나도 모르게 그 엘리베이터 정지 버튼을 누르려고, 나도 모르게 그렇게 되더라. 이거 큰일나겠다 싶었다"고 그 후 일화를 전했다.

 

 

최민식은 "나중에 제가 작품 끝나고 인터뷰에서 이 에피소드를 얘기했는데 그걸 어디서 보셨나 보다. 운동 끝나고 마주친 아저씨가 '그때 그렇게 서운했어? 나는 그냥 반가워서'라고 하시더라. 그래서 '절대 선생님한테 그런게 아니고 제가 제정신이 아니었습니다'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87039

 

'유퀴즈' 최민식 "연쇄살인마 연기 후 휴유증 심각...제정신 아니었다"

배우 최민식이 연쇄살인마를 연기한 이후 휴유증을 겪었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최민식이 출연했다. 이날 최민식은 연쇄살인마로 출연했던 '악마를 보았다'에 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