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동네멋집' 김지은 "무명시절 생각나"…개인회생 카페 사장에 '눈물'

조이뉴스TV 2023. 9. 6. 15:4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 MC 김지은이 눈덩이처럼 불어난 빚더미에 결국 개인회생까지 신청한 사장님의 사연에 눈물을 왈칵 쏟는다.

 

6일 오후 10시 40분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SBS '동네멋집’이 첫 방송된다. 새롭게 돌아온 SBS '동네멋집’의 첫 동네는 카페 거리 '행리단길’로 잘 알려진 경기도 수원시다. 이날 방송에는 처참한 상황에 놓인 수원 카페 거리의 MZ 세대 사장님 세 명이 공개된다.

 

'동네멋집'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동네멋집'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첫 번째 '멋집’ 후보 사장님은 10여 년간 다니던 유명 수입차 회사에 돌연 사표를 쓰고 카페를 창업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창업을 위해 대출까지 받았지만, 계속되는 마이너스에 마지막 보루인 개인회생까지 신청한 상황. 사장님은 “급박한 상황에 쓰리잡까지 감행했지만, 그나마 있던 단골손님마저 잃을까 봐 카페를 열고 있다”며,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극한의 상황을 전했다.

 

 

김성주가 “부모님이 걱정하시겠다”고 염려하자, 사장님은 “자리 잡고 부모님께 연락드리려 했는데 어느덧 1년 반이 넘었다”며 부모님과 연락 두절하게 된 안타까운 사연을 밝혔다. 이에 “무명 시절 생각이 나 마음이 아프다”며 폭풍 공감하던 MC 김지은은 눈시울이 붉혔다. 이어 김지은은 “저도 부모님께 연락을 못 드렸다. 내가 어떻게든 해결해보고 싶었다”며 고달팠던 무명 배우 시절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급기야 눈물을 쏟은 김지은은 “부모님이 형편이 안 되지만 어떻게든 도와주시려 할 것 같아 연락을 못 한다”는 사장님의 입장을 적극 이해하고 위로하며 '공감 요정’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지은을 울컥하게 만든 수원 카페 거리 '쪽박 카페’ 사장님의 구슬픈 사연은 오늘(6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되는 SBS '동네멋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30233

 

'동네멋집' 김지은 "무명시절 생각나"…개인회생 카페 사장에 '눈물'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 MC 김지은이 눈덩이처럼 불어난 빚더미에 결국 개인회생까지 신청한 사장님의 사연에 눈물을 왈칵 쏟는다. 6일 오후 10시 40분 정규 편성으로 돌아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