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안선영, 건물주 됐다…'돌싱포맨'서 홈쇼핑 완판녀 비결 공개

조이뉴스TV 2024. 2. 13. 10:0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각 분야의 정점을 찍은 능력자들 이만기 X 안선영 X 오민석이 출격한다.

 

이날, 남다른 포스로 등장한 이만기는 "돌아온 싱글이 무슨 자랑이라고 모였냐"며 시작부터 '돌싱포맨'을 초긴장하게 만들었다. 이어 그가 최초의 천하장사 타이틀을 뽐내며 전성기 시절 기록들을 자랑하자 탁재훈은 "옛날 얘기 할 거면 샅바 메고 오시라"며 깐족거렸다. 이에 이만기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톰과 제리를 연상케 하는 역대급 앙숙 케미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돌싱포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돌싱포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홈쇼핑 완판의 아이콘 안선영은 최근 건물주가 된 근황을 전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안선영은 홈쇼핑 완판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돌싱포맨' 멤버들을 대상으로 완판 도전에 나서 관심을 모았다. 말솜씨 능력자답게 '돌싱포맨'의 상상치도 못 한 장점을 끌어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연애 능력도 만렙인 이들의 러브 스토리도 공개됐다. 이만기는 아내에게 "모든 건 준비됐으니 몸만 와라"라며 풀옵션 아파트의 키를 선물했던 프러포즈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에 돌싱포맨은 "우…………

 

 

https://www.joynews24.com/view/1686250

 

안선영, 건물주 됐다…'돌싱포맨'서 홈쇼핑 완판녀 비결 공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각 분야의 정점을 찍은 능력자들 이만기 X 안선영 X 오민석이 출격한다. 이날, 남다른 포스로 등장한 이만기는 "돌아온 싱글이 무슨 자랑이라고 모였냐"며 시작부

www.joynews24.com

반응형